이런 웃음을 웃을 수 사람이 누굴까? 이들의 이름은 바로 행복이다. (좌측 아래부터 김태진,이윤화,방미영,손현미,신철식,반경남,이세구,김병수,김경호,김명지,조연심,김태균,백승휴,박선정,김찬,안계환)


여기에 모인 사람들은 각자의 꿈을 가지고 살아간다. 그들의 꿈은 시간이 지날수록 생생해지고 풍성해지고 있다. 함께 하는 사람들의 응원과 격려가 함께하고 있기 때문이다. 갑자기 이들의 꿈들이 궁금해졌다. 아직 서로의 꿈에 대해 진지한 대화를 나눠보지 못한 사람들이 더 많다. 그래서 나는 나 나름의 꿈을 꾸어 보았다. 내가 소중하게 여기는 사람들의 꿈이 이러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아서...

우리는 집단지성 브랜드네트워크 멤버들이다. 이번에 공동집필을 하기로 하고 스스로 표지모델이 되었다. 모두 한결같이 웃고 있지만 그 웃음 뒤에는 각자의 이야기들이 숨가쁘게 전해지고 있다. 세월이 지나면서 나는 웃음도 여러가지 부류가 있음을 알게 되었다. 기쁜 웃음, 환한 웃음, 슬픈 웃음, 허한 웃음, 즐거운 웃음 등등등....


 
백승휴 작가님이 만든 작품이다. 브랜드네트워크 공동집필 첫 작품인 "우린 지금 너무 행복해요"의 표지이다. 이 작품은 국제전에 "Twitter"라는 이름으로 출품하기로 하였단다. 그동안 우리는 우리의 작품성을 의심하며 살아왔다. 우리는 정말 훌륭한 모델이 될 수 있음을 이번 촬영을 통해 알게 되었다.

우리의 수다는 서로의 꿈을 지지해주고 응원해주는 보이지 않는 힘을 가지고 있다. 그 수다의 힘을 나는 믿는다.




기다려진다.
행복한 수다가 모두의 꿈을 응원하는 그 생생한 이야기들이......

5월 14일 제4회 정기모임에 발간예정을 두고 지금 김경호대표의 로드스카이에서 디자인 중이다. 
Trackback (0) :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