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브랜드 아이덴티티 찾기 FAB 워크숍 - 마술사 심상범 편 / made byMU

엠유의 브랜드 정체성 찾기 FAB워크숍

모든 브랜드의 목적은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다.
사람들이 좋아하고 끌리는 이유는 브랜드 자체가 아니라 브랜드가 가진 스토리 때문이다. 브랜드 스토리는 고객과의 약속을 담는다.

지금보다 나은 삶을 약속하고
지금보다 행복한 미래를 약속하고
오늘의 나보다 내일의 내가 더 멋지고 훌륭하고 성공적일 거라는 약속을 한다.

내가 하는 비즈니스가 어떤 것이던
고객들이 원하는 것은 같다.

바로 고객 자신을 영웅으로 만들어 줄 브랜드
고객이 직면한 난관을 잘 해결해줄거라는 믿음을 주는 브랜드를 찾는다. 이제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넘어 사람 자체가 브랜드여야 살아남는 세상이다.

퍼스널브랜딩그룹 엠유의 핵심 워크숍 중 하나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FAB 워크숍은 바로 '브랜드의 약속'을 찾아 명문화시키는 것이다.

마술사 심상범님, 당신의 약속은 무엇인가요?


2시간 넘게 이야기를 나누고 키워드를 찾아 정리한 마술사 심상범의 브랜드 정체성은 바로 삶의 변화를 통해 마술같은 삶을 약속하는 것이다. 

지금보다 행복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 

지금보다 더 나아졌으면 하는 바람 

그런 생각들이 모여 정리된 한 문장은 바로 아래와 같다. 



심상범 마술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FAB

내가 누구인지 정의하고
나의 강점으로 어필하여
고객이 누리게 될 혜택을 한 문장으로 정의하기

마술사 심상범은
Feature: 변화촉진전문가로서
Advantage: 마술공연과 강연과 프로젝트를 통해
기업리더와 개인의 점진적인 행동변화를 코칭함으로써
Benefit: 자기주도적 삶의 가치를 서비스합니다.



#미래직업리포트시즌7우수수료자특전
#엠유 #브랜드아이덴티티FAB워크숍 #자기다움 #ASIS에서TOBE로 #과정설계 #마술사심상범 #변화촉진전문가 #조연심 #MU #TheBrandMU


Trackback (0)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