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CI KOREA 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 서울챕터 발대식 및 윤정희 회장 취임식 @ 그랜드 앰버서더 서울 풀만 도라지홀

2018년 11월 16일 금요일 저녁은 우아하게 그랜드 엠버서더 호텔에서 진행된 2018 AICI KOREA 서울챕터 발대식 및 윤정희 회장 위촉식에 다녀 왔습니다. 





AICI는 Assiciations of IMAGE Consultants International 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로 이미지 관련 산업의 발전과 이를 통한 성공적인 브랜드 가치 창출 지원을 목표로 국내 이미지 컨설팅 분야 전문가들의 권익 및 전문성 증대를 도모하고, 공식적이고 권위있는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꿈꾸는 단체입니다. 


이번에 3기 AICI 서울챕터 회장으로 위촉되신 퍼스널패션브랜딩 YFB 윤정희 대표를 축하하는 자리였답니다.

문윤정 AICI 서울챕터 부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윤정희 회장님이 낭랑한 목소리로 감사 인사와 내빈 소개를 진행하셨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계신 쟁쟁하신 분들이 함께 하셔서 협회의 전망이 기대되는 순간이기도 했지요. 함께 못한 분들이 축하 영상을 보내와서 함께 시청하는 시간도 있었습니다. 

강얀은 사무국장이 AICI에 대한 소개와 향후 활동계획에 대해 프리젠테이션을 했는데 4차산업 이미지전성시대를 맞아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베움이 멈추면 꿈도 멈춘다."는 내용으로 안병재 교수님의 짧은 특강도 이어졌습니다. 4차산업을 대표하는 인공지능 로봇, AI의 속도는 인간의 배움의 속도로는 따라잡을 수 없기 때문에 각분야 전문가들의 협업과 협력이 필수적이라고 어필하셨습니다. 중학생한테라도 배워야 사는 시대라는 것을 이야기해주시면서 배움의 중요성에 대해 각인시켜주는 시간이었습니다. 

"꿈이 없으면 배움도 없다. 배움이 없으면 꿈도 없다." 

꿈과 배움이 얼마나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지를 생생하게 말씀해 주셨답니다. 

최의성 팝페라가수의 축가가 이미지 산업 분야의 고급진 분위기와 어울려 멋진 무대를 수놓았습니다. 다들 감동과 감탄의 박수를 보낸 시간이었죠. 

케익 커팅과 기념촬영을 끝으로 2018년 AICI KOREA 서울챕터 발대식 및 위촉식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퍼스널브랜등그룹 엠유 대표 조연심은 AICI 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 자문위원으로 위촉되었답니다. 앞으로 퍼스널브랜드 + 이미지컨설턴트의 콜라보! 기대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2019 AICI 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 서울챕터의 눈부신 발전을 기원합니다.







모든 행사를 마치고 이어진 만찬의 시간!
눈과 입이 호사를 누린 여유로운 저녁이었답니다.
팝페라가수 최의성을 소개한 이는 바로 뮤직이지 이지혜 가수였네요.
코칭계의 큰 별 즐루밍경영연구소 김상임 코치님도 함께 했답니다.



얼마 전 김상임 코치님한테 코칭의 진수를 하사받은 인연으로 함께 하셨답니다.



윤정희 제3대 AICI KOREA 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 서울챕터 회장님 위촉을 축하드리고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활발한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Trackback (0)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