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환승플랫폼 엄마의 놀이터 10월 멘토와의 만남- 김상임 코치, 노태린 대표, 조연심 대표 / 김아진 MC, 이경희 대표 기획


2018년 10월 25일 나다움공작소 (주)원하는대로 이경희 대표가 기획한 #경력환승플랫폼 #엄마의놀이터에서 10월의 멘토멘티 만남이 개최되었다. 



경력환승플랫폼 엄마의놀이터 

좋아하는 일 

잘 하는 일 

돈 되는 일로 

JUMP! 

하나의 직업에서 다른 직업으로 점프한 워킹맘 멘토와의 만남 


주최: 나다움공작소 (주)원하는대로 

주관:퍼스널브랜딩그룹 엠유 

후원: 삼화페인트, CCI 생활과학, DID 강연과 코칭

사진: 포토테라피스트 백승휴


10월의 멘토단 

대기업 임원에서 임원전문코치로, 블루밍경영연구소 김상임 대표 

디자이너에서 병원전문기업 CEO로, 위아카이 노태린 대표 

경력단절 전업주부에서 학습지교사를 거쳐 퍼스널브랜딩그룹 CEO로, 엠유 조연심 대표 


역시 워킹맘이자 경력환승중인 김아진 아나운서의 매끄러운 진행으로 경력환승플렛폼 #엄마의놀이터가 무사히 개장할 수 있었다. 



오늘 행사를 주최하신 원하는대로 이경희 대표님과 엠유의 최유정, 한유여가 행사에 쓰일 과일들을 재빠르게 담아내고 있다. 이런 세심하고 꼼꼼한 챙김 덕분에 엄마의 놀이터에 놀러 오신 멘토분들과 멘티분들은 속 든든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 


삼화페인트에서 후원한 가정용 DIY 페인트와 붓 세트가 멋지게 세팅되어 있었다. 행사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손길이 묵직할 수 있었다. 



경력환승플랫폼 엄마의 놀이터에 함께 한 사람들이다. 좌로부터 엠유 대표이자 10월의 멘토 조연심, 엠유의 콘텐츠 디렉터이자 책읽는 라디오 파블로를 읽어요의  하정연 PD, 파블로를읽어요의 진행자이자 경력환승플랫폼의 김아진 MC, 클래식을 쉽게 전해주는 [클래식으로 마음을 읽다]의 저자 클래식해설가 이지혜까지...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환한 미소가 아름다운 사람들이다.  

10월의 멘토 위아카이 노태린 대표와도 한 컷! 


김아진 아나운서 덕분에 저런 익살맞은 표정도 지을 수 있었다. 다시봐도 웃기다. 


매순간 어딘가에서 사람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뭐라도 더 챙겨주고 싶은 마음에 일일이 챙기고 계시는 원하는대로의 이경희 대표님!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행복해질 수 있었답니다. 진짜 요술램프에서 나온 #지니 같아요.. 



김아진 아나운서의 오프닝으로 시작된 10월의 경력환승플랫폼 엄마의 놀이터 

10분 주제강연으로 3명의 멘토는 과거-현재-미래를 아우르는 경력환승의 노하우를 짧고 강렬하게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각 테이블마다 10분의 시간동안 궁금한 것에 대해 직접 묻고 답하는 테이블토크시간으로 이어졌다. 

마지막은 세 명의 멘토가 김아진 아나운서가 준비한 공통질문에 답하는 시간이었다. 

어떻게 시간이 지났나 싶을만큼 몰입도 높은 시간이었다. 



강력한 카리스마로 경력환승플랫폼의 맏언니 역할을 톡톡히 하신 블루밍경영연구소의 김상임 코치님! 

꿈이 나를 지금처럼 살게 했다는 선명한 메시지로 꿈의 중요성을 어필해 주셨다. 누구나 스스로에게 자신의 꿈을 이룰 힘은 가지고 있다고... 

듣는 것만으로도 얼마나 든든하던지... 


우아한 자태의 노태린 대표.. 하지만 평소에는 공사 현장을 누비는 역전의 용사로 변신한다고... 

매 순간 최선을 다하다보면 그런 시간들이 쌓여 결국 현재의 나를 만들고 미래에 희망하는 내가 될 수 있다고 조곤조곤 이야기해주셨답니다. 




진짜 경력환승을 위해 수많은 점프를 해 왔던 나, 조연심... 

대학 졸업과 동시에 결혼, 출산을 거치면서 자연스럽게 전업주부로 시작했고, 나이 서른에 경력이 단절된 워킹맘 상태로 학습지 교사 시작, 그로부터 20년을 한결같이 지켜왔던 원칙 하나! 말한대로 산다! 사는 대로 글쓰고, 글쓴대로 강연하고... 그렇게 살다보니 어느새 지금의 자리에 오게 되었던 것!!! 



3명의 멘토 메시지를 정리해보면... 

첫째, 경력환승을 위해 어쨌거나 '꿈'은 필요하다. 그리고 중요하다. 

둘째, 신뢰를 위해서는 자기 자신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켜야 한다. 어떤 순간에도 자신과 타협하지 마라. 

셋째, 누구 때문에 자신의 인생을 포기하지 마라. 

같은 경험을 가진 사람들이 함께했기에 든든하고 행복했던 순간이었다. 





백승휴 포토테라피스트의 촬영으로 경력환승플랫폼 엄마의 놀이터에 함께 한 김상임, 노태린, 조연심 멘토, 주최이자 기획자인 이경희 대표, 김아진 아나운서가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찰칵!!! 


모든 행사의 끝은 바로 단체사진... 

백승휴 작가만의 트레이트 마크!!! 본인 얼굴로 웃기기.. 덕분에 우리 모두는 환하게 웃을 수 있었답니다. 



경력환승플랫폼 엄마의 놀이터 10월 행사 스케치 영상 




11월과 12월에는 ‘6년의 경력단절을 딛고 연 1억 강사가 된 이은주 작가’, ‘납품하던 직원에서 17개 명함가진 회사 CEO가 된 김은주 대표’, ‘백화점 판매사원에서 연봉 1억 매니저가 된 전현미 작가’, ‘구성작가에서 300만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남인숙 작가’, ‘자산관리사에서 작가, 자산컨설팅 회사 대표가 된 전혜림 대표, ’퍼스널컬러전문가에서 AICI 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 서울챕터 회장이 된 윤정희 대표‘가 멘토단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기타 문의나 참여신청은 ‘엄마의놀이터’로 문의하면 된다. 11월은 삼화페인트에서 장소 협찬을 하기로 해서 변경된 장소로 공지 예정이다. 


11월 멘토단 포스터를 공개한다. 






Trackback (0)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