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28일 오후 4-8시 평택 #교차로 동네바보라운지 2층에서 교차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FAB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 김향순 회장님, 최호진 부사장, 최병현 부장을 비롯한 교차로의 핵심멤버들과 엠유 멤버스가 함께 한 시간이었습니다. 

4시간의 치열한 공방 끝에 완성된 교차로의 FAB
F: feature 교차로을 정의하고
A: advantage 교차로의 강점을 어필하여
B: benefit 교차로의 혜택을 한 문장으로 정의하라!

교차로는
비즈니스평판플랫폼으로
기업과 개인의 상품과 서비스를 브랜디드 콘텐츠로 큐레이션하여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기회를 서비스합니다.



오늘 최초로 출시된 크림 크로와상은 한 번 먹으면 입에서 뗄 수 없는 강한 매력을 가진 훌륭한 빵이었답니다. 빠리의 감성을 담은, 지식과 아이디어가 무한창출되는, 비즈니스 평판에 대한 모든 것을 온오프라인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곳, 바로 평택 교차로 동네바보라운지랍니다. 



교차로와 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워크숍을 엠유의 비즈니스 컨셉 디자이너 최유정이 한 장의 그림에 담았습니다. 

자신의 얼굴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는 소소한 재미를 선물해주었지요. 뭐든 자신의 자리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해 힘쓸 때 다양한 콘텐츠가 만들어집니다. 그런 콘텐츠들이 쌓여야 살아있는 스토리를 완성하게 되고, 그 결과 브랜드가 됩니다. 

이번 주 일요일 밤 12시까지 교차로의 멤버들도 자신의 블로그에 오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FAB워크숍 후기를 올리기로 했답니다. 

브랜드를 위한 최고의 전략은 바로 #적자생존... 적는 자만이 살아남는 법이죠. 

기업과 개인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 발행하고 다시 큐레이션하는 엠유의 방식이 교차로에 융합된다면 네이버 검색창을 장악함으로써 놀랄만한 광고 효과를 경험하게 되겠지요. 



엠유의 브랜드컨셉디자이너 최유정이 제작한 교차로의 fab가 담긴 원 페이지 포스터

글로벌 교차로의 꿈이 담긴 비전 포스터로도 손색없네요.. 


평택 교차로 1층과 2층은 동네바보라운지(동네를 바로보다)로 비즈니스 평판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가 런칭될 예정이랍니다. 이제 교차로의 브랜드평판을 위해 #퍼스널브랜딩그룹 #엠유 와 콜라보하여 만들어질 수많은 프로젝트를 기대해 주세요.. 


#김향순 #교차로 #엠유 #조연심 #최호진 #김주리 
#비즈니스평판 #디지털평판 #비즈니스평판플랫폼

Trackback (0)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