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브랜드 최고위과정 제2기] 3주차 퍼스널브랜딩그룹 엠유 대표 조연심의 "휴먼브랜드로 비즈니스 평판 관리하는 법" 포토후기  @국민성공시대 


[뉴스 전문] 

성공CEO 휴먼브랜드최고위포럼은 조연심 대표를 모시고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와 국회의원 정운천 공동주최로 27일 국회 의원회관 제6 간담 회의실에서 초청특강을 개최했다.

퍼스널브랜딩그룹 MU 대표이며, 서울시 비영리단체 글로벌창의인재양성소 대표인 조연심 주임교수는 휴먼브랜드로 비즈니스 평판 관리하는 법의 주제로 “4차산업시대의 핵심키워드 O2O 세상에서 빅데이터를 넘어 디지털평판으로 신뢰를 증명해야 한다"면서 “자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디지털 기록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남기는 게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조 대표는 “점점 사라지는 일자리에 연연할 게 아니라 인터넷과 연결된 수많은 일거리에 집중할 때”라며 “기성세대는 디지털역량이 높은 젊은 인재들과 온라인 세상에서 협업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야 서로 윈윈할 수 있다"면서 젊은 인터넷세대와 소통하는 것을 넘어 다양한 일거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대안을 내놨다. 






한편 제2기 성공CEO 휴먼브랜드최고위과정의 운영 교수진으로는 유대원(교육학 박사) 원장, 윤현((사)국민성공시대 사무총장) 부원장, 이춘옥(크리스토퍼리더십 CEO 최고경영자과정 원장) 부원장, 조연심(브랜드매니지먼트사 엠유 대표) 주임교수, 지도교수로는 강미애, 김나경, 김 청 등이다.



엠유의 멤버들이 찍어준 사진들... 



제2기 휴먼브랜드 최고위과정 4주차는 김정기 대표의 브랜드 이미지 만들기 (BI) 시간이다. 



Trackback (0)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