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방송 박성배 목사의 히즈북 


주제: 당신의 인생을 바꾼 책이 있습니까? 


제가 처음 박성배 목사님을 만난 것은 2011년 [나는 브랜드다] 책을 낸 몇 개월 후였습니다. 제 책을 읽고 꼭 만나고 싶다는 메시지를 받고 광화문 교보문고 앞 스타벅스에서 상기된 얼굴의 그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 당시 페이스북 친구 몇 명과 공저로 발행한 [한걸음 더]의 출간을 확인하고자 교보문고에 들렀다 제 책을 베스트셀러 코너에서 보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개인브랜드종결법, 너의 책을 가져라라는 내용에 감명을 받아 저자인 저도 만나고 그후 지속적으로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그런 인연으로 극동방송에서 그가 운영하는 히즈북 코너에 저와 제 책을 소개하는 박성배 목사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여자, 아름다움을 넘어 세상의 중심에 서라 / 조연심

나의 경쟁력 / 방미영, 조연심 

나는 브랜드다 /조연심

퍼스널브랜드로 승부하라 / 조연심, 이장우

여자의 자존감 / 조연심, 김한규

300프로젝트 / 조연심, 김태진

과정의 발견/ 조연심


지금까지 7권을 책을 내면서 저는 퍼스널브랜드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었고, 지식소통가로서의 위상도 조금씩 갖출 수 있었습니다. 아마 앞으로도 저는 책을 통해 저 자신을 증명하고 살고 있을 겁니다. 그것이 바로 제 움직이는 동사형 꿈 "놀고, 먹고, 글쓰기'라는 것을 실현하는 길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지금 8번째 책을 집필 중입니다. 아마도 지금까지 나온 책 중에 가장 잘 쓴 책이 되겠지요.. 해마다 성장하는 것을 독자 뿐만 아니라 저 자신도 느끼고 있으니까요. 


내 인생을 바꾼 책이 있습니까? 

저는 제가 보는 책 모두가 제 인생을 바꾸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가까이서 저를 지탱해 주는 힘, 바로 책입니다. 


멋지게 인터뷰해주시고, 이렇게 훌륭하게 소개해 주신 박성배 목사님과 극동방송에 감사를 드립니다. 





Trackback (0)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