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만재 셰프의 나인프로젝트] 7th 2015 300프로젝트 화제의 10인 초대전 @춘천산토리니

퍼스널브랜딩/MU

by 지식소통가 2016. 1. 25. 19:04

본문

728x90

[한만재 셰프의 나인프로젝트] 7th 2015 300프로젝트 화제의 10인 초대전 @춘천산토리니 


2016년 1월 24일 일요일 오후 2시 ~5시 춘천 산토리니 2층 VIP룸에서는 한만재 셰프의 나인프로젝트 일곱번째 모임인 2015 300프로젝트 화제의 10인 초대전이 열렸다. 특별히 이번 모임에는 포토그래퍼 밤깨비의 프로필 촬영이 더해져서 그 어떤 모임보다 의미가 깊었다. 


밤깨비가 찍은 한만재 셰프의 메인 요리




이번 나인프로젝트는 한만재 셰프가 사전에 어떤 요리를 할 것인지에 대해 예고편을 보여준 바 있어서 기대가 더 컸던 시간이었다. 


[7th 한만재 셰프의 나인프로젝트 코스 메뉴 ] 


  • 단호박 퓨레를 곁들인 표고버섯 완자 튀김 
  • 고기소를 채운 아뇰로티와 치킨 콘소메
  • 바삭한 가자미와 산토리니 ‘더 건강한’ 수경재배 샐러드
  • 수비드 삼겹살과 돼지 안심스테이크
  • 딸기를 곁들인 밀푀유



오늘 초대된 2015 300프로젝트 화제의 인물들과 함께 300프로젝트를 하기 전과 후의 달라진 점과 기대할 점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궁낭자 하혜정, 메디컬강사 서문원, 성경희, 배우미, 전현정이 참석을 했다. 각자 자신의 자리에서 치열하게 경쟁하고 그 삶의 흔적을 기록으로 남긴 사람들의 모임이라 그들의 과정 자체는 귀를 쫑긋 세우게 할 정도로 흥미진진했다. 

포토그래퍼 밤깨비(이준호)의 프로필 촬영에 대한 기대도 컸다. 





오늘은 공교롭게도 내 생일과 겹쳐 생일파티를 겸하게 되었다. 산토리니 한만재 셰프가 준비해준 케익과 꽃다발, 한만호 팀장의 우아한 와인, 왕사모님의 정성스런 직접 짠 참기름, 들기름세트, 엠유 인터니들의 멋스런 스카프와 편지까지... 횡재 아닌 횡재를 한 시간이었다. 모두 감사드려요^^


"좋은 사람들과 드세요."라는 한만호 팀장의 선물인 와인을 개봉하고 직접 따라준 캡틴 오! 앞으로 산토리니에 와인열풍을 일으킬 장본인이기에 더욱 기대가 되었다. 다함께 지화자~~~~ 





요리가 나올 때마다 직접 재료와 컨셉에 대해 설명해주고 있는 한만재 셰프.. 

점점 성장하고 있는 셰프의 모습을 보는 것이 얼마나 뿌듯한지 모른다. 이제 춘천의 명소를 넘어 대한민국 어디에서든 [한만재]라는 이름을 기억할 그 날을 기대해 본다. 



단호박 퓨레, 바삭바삭 표고버섯 새우튀김, 상큼 달콤사과잼 소스의 ‪#‎전채요리‬ 와 뜨끈 따끈한 닭육수에 고기소를 채운 스프 ‪#‎아뇰로띠‬ 한만재 셰프표 돼지고기 안심과 삼겹살 ‪#‎메인요리‬ 




소고기 소를 채운 아뇰로티, 마늘, 버터, 후추, 그라나파다노, 세이지







저온 조리한 삼겹살과 사과 쳐트니
대박 궁합입니다. 


 
 곧 산토리니 메인에 정식으로 올라간다고 예고한 메인 메뉴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입으로 감상하는 감동적인 시간이었다. 




디저트 플레이팅 스케치를 엿볼 수 있었다. 이제 음식의 맛은 기본이요 눈 또한 즐거워야 하는 시대!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진정한 셰프가 되는 그 날까지 쉬지 않고 공부하는 한만재 셰프 덕에 우리는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이제 한만재 셰프의 나인 프로젝트는 두 번이 남았다. 

다음엔 어떤 요리로 우리를 감동시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산토리니 한만재 셰프의 꽃다발과 한만호 팀장의 와인 선물



식사 후 산토리니 2층 곳곳에서 촬영된 프로필 사진과 단체사진... 

특히 맛을 책임지는 사람들과의 사진촬영은 보는 것만으로도 미소를 자아내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뉘엿뉘엿 지는 햇살을 받아 가장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었던 무대이기도 했다. 






멋진 포즈로 셔터를 누르고 있는 포토그래퍼 밤깨비







언제나 행복한 시간을 선사하는 산토리니 한만재 셰프의 나인프로젝트... 

다음엔 어떤 사람들이 초대될지 기대해 주세요. 


관련글 더보기